서안씨 블로그

현대그린푸드는 알바천국에 항시 공고가 올라오는 곳중에 하나이다. 필자 역시 배송보조 일을 하면서 현대그린푸드를 알게 되었다. 본사가 수지구 동천동에 있기 때문에 예전에 가끔 아르바이트를 한적이 있다. 현대백화점 그룹사 로써 단체급식 ,공산품 및 생식품 유통ㆍ임대ㆍ여행ㆍLED사업 및 기타 서비스업 등을 주요 사업으로 운영중이다.


본사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문인로 30 (동천동)에 위치하고 있고, 현대그린푸드에 대표는 정지선 (대표이사 회장)과 박홍진 (대표이사 사장)가 맡고 있다.


사이먼리 직업연구소! 현대그린푸드 채용 정보 평균 연봉!

"진지한 사람이라면 도덕성을 수양하기 위해 필요한 노력의 상당 부분이 바로 자신의 과거와 현재 행동으로 야기된 불쾌한 결과를 인정할 수 있는 용기라는 점을 안다. - 존 듀이 / 누구에게도 악의를 품지 말고, 모든 이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지금 우리에게 맡겨진 일을 완수하고,... 모든 국가와 함께 정의롭고 영원한 평화를 이루기 위해 우리 모두 최선을 다 합시다. - 아브라함 링컨


현대그린푸드 채용 정보 평균 연봉

창립일 1968년 2월 27일, 고객사 수 단체급식 470개, 식자재공급 150개, 리테일 400개, 연간실적 : 1조 7,627, 직원수 : 4,472, 평균스펙 : 학점 - 3.67, 토익 - 765, 과거채용일정 : 상반기 5월, 7월, 하반기 9월


▼평균연봉 및 승진체계▼


 직  급

 사원

대리

과장

차장

 부장

 단위 만원

 3,280

3,760

4,970

5,410

8,852 



ㆍ대졸 인턴 채용의 경우 9주간의 인턴실습 후 최종면접을 통해 정규직 전환이 된다.
 

ㆍ경영지원ㆍ구매ㆍ영업 부문으로 직무 분야가 구분되어 있다.


ㆍ자격요건은 상경ㆍ법정ㆍ인문계열 관련학과 우대하며, 전 학년 학점 3.0이상 으로 외국어 능통자를 우대한다(영어, 중국어, 일본어, 아랍어 등)

ㆍ면접에서는 토론면접과 임원진면접으로 나눠서 진행한다. 토론면접의 경우, 주제를 지정하여 찬반토론 30분간 진행 후 인성질문를 실시한다. 면접관 4명과 실무진이 7인 1조로 진행한다. 임원진면접의 경우, 개인이력 위주의 인성면접으로 진행한다. 면접관 4명과 임원진 4인이 1조로 구성된다.



#현대그린푸드채용 #현대그린푸드연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