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중국남방항공을 타기 전에 조금 불안한


마음이 없지 않았다.


중국비행기에 대한 불안한 마음..ㅎ


하지만 스카이팀 소속이고


현재까지 별 큰 사고 없이 잘 운행하고


있느니 나쁘지 않다.


무엇보다 비행기 승차감 후기도 중요하지만


먹을 것 후기가 가장 중요한 듯 싶다.ㅎㅎ


▲ 불고기 덮밥 과 샐러드 모닝빵 치즈베이글



▲ 생선 덮밥 과 샐러드 모닝빵 치즈베이글



▲ 닭고기 덮밥 과 과일샐러드 치즈모닝빵


전체적인 느낌은 니글니글..ㅋㅋ


중국음식은 나랑 맞지 않아.ㅎㅎ



중국 맥주는 칭다오, 양진 등이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다.


양진 맥주는 보리맛이 많이 강하다.



광저우에서 발리 행 비행기만


화면이 달려있다, 그것도 고개아픈


위치에.ㅋㅋㅋ



마치 500원 짜리 헤드셋인줄알았음..ㅋㅋ



완전 옆자리 비어서 혼자 널널하고 탐.



광저우 공항에서 비행기 뜨기전.


광저우에서 인천으로 돌아올때


비행기에서 매우 심한 롤러코스터를


경험했기때문에ㅎㅎㅎ


한번더 타라고 하면 


마음이 불편할 것 같다.ㅠ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