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에미레이트항공 보다 조금 덜 편한 것 같다.



10시간을 책임져줄 영화, 드라마, 게임, 그냥 자는게 속 편할듯.



9시간 남았어...ㅎ



6시간 27분 남았다. 아직 견딜만 하다.



반조금 더 남았다. 힘내자!!



속도 830km 가 하늘 상공이라 체감은 안난다.



하늘에서 보는 네비게이션이라,


전세기 타고 다니면 이런 느낌이겠지?ㅎㅎ



첫번째 기내식, 시푸드 그라탕


정신없이 먹느라 실사는 못 찍었네.



캬오!! 40분 남았으!!



두바이 DXB 공항에 도착! 새로 리뉴얼 하고 있어서


마치 우리나라 김포공항 보다 안좋아 보였다.




출구까지 가는길이 너무도 멀고 멀었다..


정말 멀다..ㅠ



패키지로 간 나는 버스에 몸을 실었다.


두바이는 디르함, 택시비가 그렇게 비싸진 않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