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목포한국병원에 할머니 병문안차 갔다가,


저녁시간이 되서 한우 고기가 맛있는


곳을 찾기 시작했는데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가 아닌


지인분 소개로 알게된 식당하나가 있었다.


습관처럼 식당이름을 검색을 해보았는데


포스팅이 많이 나오질 않았다.


 "여긴 진짜 맛집일수도 있겠다"


하는 생각이 들기도 했다.



식당전화 ←바로연결



"안전, 맛, 품질 모두 책임 지겠습니다."


오호라!~


전라도 지역에 가면 아니 지방을 가면


유독 식육식당이 많다, 


주문과 동시에 직접 칼질을 해서


바로 상에 올라온다.



고기 냉장고에서 바로 꺼내 쓱삭쓱삭,


절대 냉동고기는 있을 수 없는법!!ㅎㅎ



생고기를 주문했고, 치맛살과 안심으로


달라고 요청했다.



식당 크기는 그렇게 크지도 않다.


이 식당 오기전에 각종 지상파 방송사에


출연했다는 맛집(?) 목포의 독X골, ㅎㅎㅎ


다녀왔다가, 大실망을...


하고 악덕 솔직한 후기를 올리고 싶은맘을


꾹 참고 이집 암소 고기로 달래보려고 했다.ㅎ



번데기, 구워먹을 생고구마,


무근지 퍼레이드..♡


정말 맛있을 때 하는 표현,


존! 맛!



다시마, 두부김치, 당근,


계란말이,, 내사랑 계란말이..



선지탕, 나는 잘 먹지 않는 음식,ㅎㅎㅎ



파절이! 새콤달짝찌근.



계란을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가 않아.ㅠ



전라도 하면 잎새주!ㅎㅎ


아주아주 먼 옛날 맛보았던 기억이..ㅎ


자 일단 서비스로 나온 육사시미를


접해 볼까!



뭔가 참치 같은 식감이기도 하고,


정말 맛있음. 뻥칠 이유가 없음,


살짝 겉부분 살짝 익혀서 먹어도


맛있음...ㅎ


사진보다 더 실감나는 동영상으로


치맛살과 안심을 만나보도록 하자!



입에서 녹는걸 어떻게 표현할 까 싶다...ㅎ



후식은 쌀국수, 참기름 두방울이


국물을 적시네..


- 맛 총평 -


맛 : ★


서비스 : 


가격 : 


또 오라고 하면 재방문 의사 200%


사실 포스팅 없어도 잘되는 집인건


분명하다. 이상!!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