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할머니 병문안차 목포를 다녀왔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코롬방 제과가 


그냥 딱 나온다.


목포역에서도 가깝고, 뭐 찾기는 매우


쉽다.


   : 전남 목포시 녹적봉길 9 

   : 061-243-2161 바로연결

가   : 새우 바게트 4500원,

                 크림치즈 바게트 5000원

영업시간 : 08:00~22:00  

   : 매월 둘째주 화요일



자 이제 한번 구경을 가보도록 하자!


세상의 모든 지식을 연구한다! 사이먼리의 지식연구소!

텍스트사진 및 이미지  CopyLeft(C) 

#CopyLeft(C) 는 CopyRight의 반대개념으로

  "모든이에게 글과 자료들을 공유"한다.

#공유할때는 컨트롤+C → 컨트롤+V 하지말고, 

  내용을 참고하면 좋겠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스크랩 한것도 있음을 밝힌다#




 워낙 유명해서 뭐 1%의심도 없이 일단 네비찍고


잘 도착!



프렌차이츠 빵집만 구경하다가 이런 정겨운


빵집을 보니 참 옛날 생각도 나고 좋더구만.



빵들이 못생겼는데, 굉장히 맛있다.


보기좋은 떡은 맛도 좋은데,


보기안좋은 빵도 맛은 좋다네.ㅎㅎㅎ



롤빵, 크림이 조금 기름졌지만 그래도 촉촉함!



테이크아웃만 해서, 2층은 안가봄,


2층에서 빵과 커피를 즐길수 있음.



케잌은 못사먹어봤지만 촌스럽지만


맛있어 보이는 비쥬얼.ㅎㅎ



여기 올라간 과일들은 뭔가 생과일만


올린것 같았다. 매우 신선해 보였다.



이 집이 맛있는 이유, 방부제 없이


빨리 먹으니까,ㅎㅎㅎ


군산 이성당에는 단팥빵, 


대전 성심당에 튀김소보루가 있다면


목포 코롬방제과에는 바게트빵이


메인이다.  바로 아래 녀석들!



요건 새우바게뜨! 새우맛이 좀 강한데,


머스타드 맛이 나는 바게뜨 라고 표현하고 싶다.


중간에 새우 조각이 조금씩 씹히는데


새로운 맛!!



이건 치즈크림바게뜨,


나는 치즈크림을 좋아 하지 않는데.


부담스럽지 않은맛.


목포 여행중에 꼭 들려라 라고


추천해주고 싶은 곳!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