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박정희 대통령으로부터 시작된 새마을운동 과 함께 육성된 협동조합이다. 나라에서 육성 관리를 했기때문에 1982년 12월 31일부로 '새마을금고법' 도 제정공포 했다. 카드는 BC카드 의 10종류의 체크카드만 취급한다. 그리고 새마을금고는 삼성반도체 협력은행이기도 하다.근무를 한다면 동탄이나 매탄동에 삼성전자나 반도체 지점에서 근무하면 좋다고 볼 수 있다. 


새마을금고와 중앙회로 나뉜다.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164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사이먼리 직업연구소! 새마을금고 채용 정보 평균연봉! 


"남을 위해 산다는 것은 쉬운 일이어서 누구나 잘 하고 있지만, 이참에 나는 여러분에게 자기 자신을 위해 살도록 요청한다. - 에머슨 / 당신은 수많은 별들과 마찬가지로 거대한 우주의 당당한 구성원이다. 그 사실 하나만으로도 당신은 자신의 삶을 충실히 살아가야 할 권리와 의무가 있다. - 맥스 에흐만 


새마을금고 채용 정보 평균 연봉


창립일 1973년 5월 17일 / 영업점 1,402 / 자산현황 41조 3,317 / 직원수 680 / 과거채용일정 상반기 4월~6월 - 하반기 10월~11월


▼평균연봉 및 승진체계▼


 직급

 사원

대리 

과장 

차장 

 단위 만원

 2,800

3,500 

5,300 

6450 


기타 은행들의 연봉에 비해 많이 적은 연봉이라고 볼수 있다.


먼저 새마을금고 채용에서 새마을금고직원 은 서울 및 수도권을 포함한 총 13개의 지역에서 일반직 신입직원 공채 진행한다. 최종학력이 고졸인 경우 생활기록부를 제출한다.

필기시험은 일반상식(필수과목) , 민법(친족ㆍ상속편제외), 회계학(원가회계 제외), 경영학 중 택1(선택과목) 
면접은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를 바탕으로 한 개인이력(경력) 및 회사 관련 질문과 답변으로 진행한다.


마을금고 중앙회 직원

채용파트는 관리직군(감독직군), 신용사업직군, 공제사업직군, 전산직군(정보처리기사 자격 보유자)으로 나뉘며
근무지역은 수도권 및 지방권역 근무희망자별류 별도 구분해서 채용(전산직군은 지방권역 지원 불가함)한다.
지원자격은 공인 어학 성적 보유자(토익 650점, 토익스피킹 120점, 토플 533점[CBT 200, IBT 73], 텝스 526점, JPT 650점, 오픽 IL)
보훈대상자 또는 어학성적 면제 자격증 보유자는 어학성적 관계없이 지원가능하다. 채용 우대 사항은 당해 연도 채용 사이트(www.kfcc.co.kr)에서 확인을 따로 해봐야 한다.


NH농협은행 채용 / 우리은행 채용 / 신한은행 채용 / IBK기업은행 채용 /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채용 / 한국씨티은행 채용 / 신협중앙회 채용 / 수협은행 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