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만명이 앉을 수 있다고 해서 만좌모


오키나와 여행을 가면 필수코스이다.


사계절 거의 덥거나 따뜻한 지역으로


언제든 가고 싶은 그런 곳! 


위치보기 → 


오키나와 중부에 위치한 만좌모로 고고싱!


세상의 모든 지식을 연구한다! 

사이먼리의 지식연구소!

텍스트사진 및 이미지  CopyLeft(C) 

#CopyLeft(C) 는 CopyRight의 반대개념으로

  "모든이에게 글과 자료들을 공유"한다.

#공유할때는 컨트롤+C → 컨트롤+V 하지말고, 

  내용을 참고하면 좋겠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스크랩 한것도 있음을 밝힌다#




만좌모 가는 길에 오키나와 고속도로


휴게소에 들렸다. 뭔가 매우 오래되 보이는


휴게소 이지만, 뭐 필요한거 다 있으면 됐지뭐ㅎ


오키나와 대표 군것질 거리 '블루씰'아이스크림


소금 아이스크림이라고도 하는데


참 맛이 '풍미가 깊다'



그냥 조용하고 차분한 일본의 분위기가


너무 좋다. 빨리빨리가 없는 그런 기분,



 만좌모 입구에 도착 딱!


너무너무너무 덥다 더워.ㅠ



일본어 안내 표지판이지만


무슨말인지 알고 싶지 않았음.ㅎㅎ



제주 가면 섭지코지 랑 비슷하게 생겼다.


언덕끝에 절벽은 정말 아찔하다.



넘어가지 말라고 하면 꼭 난간넘어가서


사진 찍는 사람들 있더라..


근데 중국말을 하는거 보니,


중국인들 이였던것 같다.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기억에 남는거


바. 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의 아이스크림 자판기는 정말


괜찮은 아이템인듯 싶다.


물론 더운 지방이라면 장사가 망할일이


없겠지만,


다음 장소로 고고싱!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