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미냑 맛집 발리 수제버거 Waco Burger

호텔 조식을 먹고 나서 점심은 어디서 먹을까 고민하다가 택시타고 멀리 나가기가 귀찮아서 스미냑맛집 찾다가 구글지도로 검색해서 코트야드 바이 발리 메리어트 호텔 바로 뒷편에 있는 와코버거를 찾아가게 되었다. 트립어드바이저 사이트에도 평점이 매우 높은 가게로 나와있었다. 더운 날씨 인데도 길찾아 가는 재미가 있었다. 나는 원래 새로운 모험을 떠나는 것을 좋아 한다. 요즘 패스트푸드점 햄버거 보다 수제 버거가 더 땡긴다. 


Jalan Drupadi No. 18, Seminyak, Kuta, Kabupaten Badung, Bali 80361 인도네시아 에 위치한 스미냑맛집 와코버거 이다.


사이먼리 지식연구소! 스미냑 맛집! 

"여행은 심장이 떨릴때 가는것이지 다리가 떨릴때 가는것이 아니다." "여행이란 우리가 사는 장소를 바꾸어 주는것이 아니라 우리의 생각과 편견을 바꿔주는 것이다." "바보는 방황하고, 현명한 사람은 여행한다."


스미냑 맛집 발리 수제버거 Waco Burger


습한 공기와 태양빛을 피해서 부지런히 걸어 가게 앞에 도착했다.


가게에 들어가기 전 다행히 영어로 된 메뉴판을 보며 만세를 불렀다.



스미냑맛집 와코버거 기념품을 판매하고 있었다. 티셔츠 와 토마토소스 그리고 칠리소스 는 알겠는데, 스터비 홀더? 나중에 찾아보니 아래 사진처럼 맥주병을 감싸는 온도유지 하는 보냉옷이라고 보면 되겠다.



맥주 안마시는 나는 필요가 없으므로 패스 했다. 



발리스럽기도 하고 하와이안 스러운 디자인의 매장 내부이다. 여기서도 동남아 종업원 들이 웃고는 있지만 매서운 눈빛으로 반겨주었다.ㅎ



매장에서 바라보는 논 뷰ㅎㅎ, 발리도 논 농사를 짓는구나, 발리는 한국 농촌 처럼 이모작(1년에 한자리에서 번갈아 가며 두가지 작물을 재배하는 것)으로 농사를 짓는다고 한다. 우붓지역에 가면 더 많은 논을 구경할 수 있다.



수제버거에 계란후라이가 들어있다니! 내가 정말 환장하고 먹는 계란후라이가 들어있었다. 감동



갈릭버거 와 포테토 후라이 세트를 주문했다.



뭔가 과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맛, 그리고 빵이 베이글 보다는 부드럽고 일반 햄버거 빵보다 고소했다.



발리 와서 느낀 거지만 음료수가 전체적으로 달지가 않다. 분명히 환타 딸기 맛인데, 말이다. 어찌보면 우리나라가 설탕을 좀더 많이 집어 넣는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였다.



스미냑맛집 와코버거 세트메뉴 2개와 음료 다 해서 243,800 루피, 한국돈으로 환율계산해봤다.

 


발리 메리어트 Courtyard by Marriott Bali Seminyak 호텔 이용후기
스미냑맛집와코버거구글지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6)

  • 2017.03.13 19:14 신고

    보통 외국에 가려면, 유창한 영어실력은 필수겠지요? ㅎ ㅠㅠ

    • 2017.03.13 19:51 신고

      전혀요ㅎㅎ저는ㅎ 아주 초등영어회화로도
      먹을거 사먹고 물건사고 다했어요.

    • 2017.03.13 19:53 신고

      영어공부, ㅜㅠ소통이 가장 큰 문제라고 생각했는데 ㅎㅎ 조금은 짐은 덜어가네요 감사용

  • 2017.03.13 20:05 신고

    키헬님도 가까운 일본이라도 다녀와보세요.
    제가 이틀전에 제주항공 삿포로 특가 편도 4만원 8만원 왕복 12만원 짜리 항공권 예약하려다가..
    참았는데.ㅎㅎ

    • 2017.03.22 15:44 신고

      네 만만한 일본,중국은 곧 가보려고 해요 ㅎㅎ 사이먼리님 곧 파워블로그 되겠네요! 벌써 방문자 2000명 이라니, 채용정보 공고 게시글이 잘 터지나 봅니다!! 블로그 대박 나세요! ㅎㅎ

  • 2017.03.22 15:45 신고

    채용정보가 좋네요.ㅎㅎ제가 평소 관심있는 분야라서ㅎ 일본고고싱!ㅎ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