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롯데총괄 회장인 신격호 회장의 동생인 신춘호가 1965년 '롯데공업(주)' 으로 시작한 것이 농심의 모태이다. 국내공장 외에도 해외에서 활발히 생산활동을 하고 있다. 농심 LA공장은 미국 로스엔젤레스에 있고 캐나다, 멕시코 포함 아메리카 대륙 전체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중국 상해공장, 청도공장, 심양공장 에서는 라면과 관련된 생산을 하고 있고 연변공장에서는 먹는 샘물(백산수) 생산하고 있다.


본사는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 112 (신대방동)에 위치하고 있다.


사이먼리 직업연구소! 농심 채용 정보 평균 연봉!


"거룩하고 즐겁고 활기차게 살아라. 믿음과 열심에는 피곤과 짜증이 없다. - 어니스트 핸즈

남을 위해 산다는 것은 쉬운 일이어서 누구나 잘 하고 있지만, 이참에 나는 여러분에게 자기 자신을 위해 살도록 요청한다. - 에머슨


농심 채용 정보 평균 연봉


창립일 : 1965년 9월 18일 / 연간실적 : 2조 1866 / 직원수 : 4,857 / 평균스펙 : 학점3.83 - 토익 793 - 오픽 IM / 과거채용일정 : 상반기 4월, 하반기 10월


▼평균연봉 및 승진체계▼


 직  급

 사원

대리

과장

차장

 부장

 단위 만원

 3,901

4,005

4,225

5,510

 8,310



농심 채용에서 서류전형에 대한 평가 기준이 명확한 회사로써, 지원분야와 전공과의 매칭정도, 어학 자기소개서 및 관련 자격증 여부를 종합적으로 평가하게 된다.

2014년에 기존 전형에서 실시한 논술시험이 제외된 것과 같이 세부 전형 방식이 수시로 바뀔수 있다. 특히 '한국어는 잊어도 영어는 해야하는 시대'라는 회사대표의 말을 되새겨보건대, 외국어능력에 대한 요구나 평가 기준 강화 가능성 높다고 볼수 있다.



농심 채용에서 인성검사는 실무진면접 전에 진행되며, 약 200문제로 솔직하고 신속한 답변 요한다. 기업의 인재상인 충직, 도전, 창조적 인성과의 부합여부, 조직화합력 등을 중점적으로 평가한다. 

실무진면접에서는 지원분야별로 약간차이는 있으나 다대일 또는 다대다 방식으로 약 40분 동안 진행한다. 생산 및 연구개발, 해외영업직의 경우 전공 및 직무와 관련된 전문지식과 기술, 역량을 위주로 한 질의 응답 형식으로 진행한다. 경영기획이나 영업직의 경우 인성 위주의 질문으로 진행한다.



과거 농심 채용시 1차 실무진면접 또는 최종임원진면접이 진행될때 고교 생활기록부 제출요하기도 했다. 청년기 이전의 생활태도(출결사항, 성적, 담임교사의 코멘트)를 참고한 평가진행이 이루어 졌었다. 개인위주가 아닌 가족같은 조직문화를 중요시하여 면접에서 혼자만 튀어보이려 돌출행동을 하는 경우 감점 요인으로 작용한다. 이점 유의 해야 한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