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군인시절부터 얼음넣은 시원한 믹스커피를 입에 달고 살았다. 정제된 설탕이 전부인 믹스커피를 언젠가부터 마시지않기 시작했다. 입맛이 바뀌었는지 쓰다고 먹지않던 블랙커피를 마시기 시작했다.


나도 건강챙길 나이가 되었나 싶다. 아는분의 소개로 '예뻐지는 커피', '살빠지는 커피' 라고 불린다는 커피베리를 접하게 되었다. 맛이 일단 신세계이다.


사이먼리 지식연구소! 커피베리!


"해야할것 : 살빼기, 돈모으기"하고 있는 것 : 돈빼기, 살모이기" "오늘 좀 힘들었다고 너무 슬퍼 마세요, 내일도 어차피 힘드니까요."


엔젝타커피 커피베리



체중관리에 효과적인 아프리카망고 추출물이 들어있다. 아프리카망고 주요성분에는 배고픔을 느끼지 않게 유지해주는 '렙틴' 이라는 호르몬을 조절해주는 성분이 들어있다고 한다.




알파카페 뉴트라 라이트 블렌드 라는 이름의 녀석이다.



유통기한은 내년 12월까지 넉넉하다. 물론 한달도 안되서 다 마실것만 같지만ㅎ



영어설명은 패쓰! 나는 성분표 특히 영양표시 부분을 자주 보는 습관이 생겼다. 86키로그램 정도 나갈때는 생각없이 먹었는데 요즘은 무얼먹든 포장지 뒷면을 무조건 본다. 당류함량이 높거나 포화지방이 높으면 조용히 내려놓는다.



30개 한박스이다. 하루에 한 스틱 먹으면 한달분이다.



포장사이즈는 카누보다 조금 더 크다.



한 스틱을 둘이서 나눠먹어도 될 정도로 고함량이다.



믹스커피만 먹던 내가 고급진커피를 맛보고 있다니ㅎ



엔젝타 라는 회사에서 독점으로 특허를 받았다고 한다. 커피라고 하면 원두만 생각하는데 열매에서 자라는 커피베리 속에 항산화 성분이 굉장히 많이 들어있다고 한다.



커피베리를 마시고 나서 입이 고급이 됐는지 모르겠는데 다른 커피를 못마시게 되는 단점이 있다. 믿고 구매할수 있는 판매자 에게 구매를 했다.


가격문의나 주문은 전화연결바로가기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