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SPC 그룹은 상당히 역사가 있는 기업이다. SPC의 뿌리는 1945년 10월 28일 '상미당' 이라는 이름으로 설립하여 시작되었다. SPC그룹의 소속 자회사로는 샤니, 빚은, 사누끼보레, 파리크라상, 파리크라상 카페, 파리크라상 키친, 파리바게뜨, 파스쿠찌, 잠바주스, 타마티, 리나스, 라그릴리아, 퀸스파크, 더월드바인, 배스킨라빈스, 던킨 도너츠, 페이버릿 D, 타이거인터내셔널, 성일화학, SPC 로지스틱스, SPC 클라우드, SPC 네트웍스, SPC 캐피탈, 밀다원, 그릭슈바인, 에스앤에스데어리, 에스팜, SPC 행복한재단 이 있다. 본사는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사기막골로 31번길 18, 1층(상대원공단), 영업과 마케팅업무를 담당하는 서울지점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620(양재동)에 위치하고 있다.


명예회장으로 허영인 씨가 맡고 있고 대표이사 사장은 서병배 씨이다.


사이먼리 직업연구소! SPC 채용 정보 평균 연봉!

"아무리 높다 하더라도 인간이 도달할 수 없는 곳은 없다. 믿음과 자신감, 근면을 가지고 이를 행하지 않으면 안 된다. 갈 길이 멀다고만 하지 말자. 목표가 너무 높다고만 하지 말자. 노력으로 한발 한발 다가가자. 근면으로 차근차근 올라가자. 자신감을 가지고 조금씩 성취해 나가자. - 안데르손 / 실패를 걱정하지 말고 부지런히 목표를 향하여 노력하라. 노력한 만큼 보상을 받을 것이다. - 노만 V. 필


SPC 채용 정보 평균 연봉

직원수 : 1,019, 창립일 : 1968년 6월 28일, 연간실적 : 1조 662, 평균스펙 : 학점 - 3.43, 토익 - 798, 과거채용일정 : 하반기 10월~11월


▼평균연봉 및 승진체계▼


 직  급

 사원

대리

과장

차장

 부장

 단위 만원

 3,659

4,160

4,455

4,764

 6,939



ㆍ지원요건 으로는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공인어학 성적보유자(토익 700점 이상, 토익 스피킹 5급 이상, 오픽 IM 이상, HSK 5급이상 요구함)


ㆍ계열사 및 직무와 근무지역을 입사지원시 정하고, 그 안에서 경쟁하기 때문에 복수 지원이 불가하다. 채용 규모는 영업직은 두자리 수이며 나머지 직무는 한 자리 수로 예상이 된다.


ㆍ외국어 능력 우수자에게는 전화 영어 테스트를 통해 영어 실력을 상중하로 검증해 가산점을 부여한다. 2013년부터 인ㆍ적성검사에 논술이 추가되었다.



ㆍSPC그룹의 면접은 1차, 2차, 최종면접으로 진행된다. 1차는 심층면접으로 관능검사, 디자인역량검사, 외국어평가 가 진행된다. 관능검사는 기본적으로 '맛'에 대한 인지를 할 수 있는지 여부를 판단하는 테스트이다. 디자인역량검사는 심미안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는 평가로, 미각과 후각관련 및 공간, 도형, 디자인 등을 종합적으로 테스트하는 것으로 SPC 그룹만의 독특한 전형이다. 2차는 PT면접와 인성 및 직무적성에 대한 면접으로 임원진 면접으로 진행된다. 자기소개와 리포트 발표(2분), 전공질문과 직무관련질문(20분)으로 이루어진다.



#SPC채용 #SPC연봉 #삼립식품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