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2012년 1월에 현대백화점그룹에 자회사인 현대홈쇼핑은 한섬의 지분 34.6%를 보유하며 인수하게 된다. 한섬의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시스템, 타임, 마인, SJSJ, 타임옴므, 시스템옴므, 등이 있으며 수입브랜드인 랑방, 발리, 지미추 등을 전개하고 있다. 한섬은 SYSTEM 을 빼놓을 수 없다. IMF가 터지기 직전인 1997년에도 SYSTEM 은 10대 후반 부터 20대 초반 까지 젊은 여성들에게 대인기 였으며 한해 매출이 당히 700억이상이기도 했다. 패션업계에서는 뼈대가 굵다. 물류와 재고관리에 힘을 쏟았던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한섬 본사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523 (청담동)에 위치하고 있고 현재 대표는 김형종씨이다.


사이먼리 직업연구소! 한섬채용 정보 평균 연봉!

"그대가 얻고 싶은 것을 가졌거든 그것을 얻기에 바친 노력만큼 그대도 노력하라. 이 세상 모든 물건은 대가없이 얻을 수 없는 일이다. 남이 노력해서 얻은 것을 그대는 어찌 팔짱을 끼고 바라보고 있는가? - 힐티 / 노력이 적으면 얻는 것도 적다. 인간의 재산은 그의 노고에 달렸다. - 헤리크 / 사람은 모든 길을 갈 수는 없다. 성공은 한 분야에서 얻어야 하며, 우리 직업은 오직 하나의 인생 목표로 삼아야 하며, 다른 모든 것은 이것에 종속되어야 한다. 나는 일을 어중간하게 하는 것을 싫어한다. 그것이 옳으면 대담하게 하여라. 그것이 그르면 하지 말고 버려라. 이상을 가지고 산다는 것은 성공적인 삶이다. 사람을 강하게 만드는 것은 사람이 하는 일이 아니라, 하고자 노력하는 것이다. - 어니스트 헤밍웨이


 한섬채용 정보 평균 연봉


직원수 : 881, 창립일 : 1987년 5월 25일, 매출액 4,708, 평균스펙 : 학점 - 3.61, 토익 - 870, 오픽 - IM, 2017년 채용일정(인턴) 하반기 9월~10월


▼평균연봉 및 승진체계▼


 직  급

 사원

대리

과장

차장

 부장

 단위 만원

 2,909

3,660

4,815

6,760

 1억
1,000




ㆍ한섬채용의 지원 자격은 4년제 이상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로, 의류학과, 의상학과, 패션/미술 전공자를 우대한다.


ㆍ지원서류는 이력서 / 자기소개서가 자유양식이며, 이력서 지원부분에 희망 브랜드 2개를 기재하도록 되어있다.


ㆍ서류전형은 업무관련활동 및 경험과 직무 역량등을 어필하면서 자신이 어떠한 준비를 해왔는지 진솔하게 기재하면 된다.



ㆍ서류전형에서 신입은 해당 업무와 맞는 소양을 잘 갖췄는지를 위주로 종합적으로 평가하며 경력은 해당직무와 관련된 활동 및 경력 사항을 위주로 검토한다.


ㆍ면접은 1차 실무진, 2차 임원진으로 진행된다. 그리고 다대일(면접관 : 지원자)또는 다대다 방식으로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진행된다. 실무진 면접에서는 직무능력 및 적합성을 중점 평가하고, 임원진 면접에서는 인성을 비중있게 평가하는 편이다.


#한섬채용 #한섬연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