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LF패션은 1974년 한반도를 상징하는 브랜드인 '반도'로 우리나라 최초로 고급 기성복사업을 시작했다. LF의 시작은 1953년 11월 설립된 락희산업(현 LG상사)이다. 그렇게 사업을 영위하다 2006년 LG상사에서 분리되어 출범하였고, 2007년 LG그룹에서 분리독립하였다, LF라는 사명은 2014년 4월에 변경하였다. 사명인 LF는 'Life in Future'의 줄임말이다. 대표브랜드로는 닥스 (Daks), 헤지스 (HAZZYS), 라푸마 (Lafuma), 마에스트로 (Maestro), 질스튜어트뉴욕(남성복, JILLSTUART NEWYORK), 타운젠트 (Towngent), 티엔지티 (TNGT) 등이 있다.


LF의 본사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870 (신사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표로는 구본걸(회장직), 오규식(대표이사 사장직)씨가 맡고 있다.



사이먼리 직업연구소! LF 채용 정보 평균 연봉!

"단순하게 살아라. 현대인은 쓸데없는 절차와 일 때문에 얼마나 복잡한 삶을 살아가는가? - 이드리스 샤흐 / 딸기가 딸기 맛을 지니고 있듯이, 삶은 행복이란 맛을 지니고 있다. - 알랭 / 당신은 수많은 별들과 마찬가지로 거대한 우주의 당당한 구성원이다. 그 사실 하나만으로도 당신은 자신의 삶을 충실히 살아가야 할 권리와 의무가 있다. - 맥스 에흐만


LF 채용 정보 평균 연봉


직원수 995, 창립일 2006년 11월 3일, 연간실적 1조 4,164, 평균스펙 : 학점 - 3.71, 토익 - 890, 오픽 - IH, 과거채용일정 : 상반기 3월~4월 하반기 9월


▼평균연봉 및 승진체계▼


 직  급

 사원

대리

과장

차장

 부장

 단위 만원

 4,300

5,120

6,000

7,260

1억

500 


ㆍ지원 자격으로, 전 학년 평점 3.0이상, 토익스피킹 120이상 또는 오픽 IM2이상이고 이 밖에 중국어, 이탈리아어, 프랑스어 능통자에게 가산점이 부여된다. 외국어 능력, 특히 스피킹에 높은 점수를 부여하고 있다.


ㆍ2013년 하반기부터 'LFAT' 인ㆍ적성 검사를 새롭게 도입하였다.


ㆍ자기소개서 작성 시 자신의 강점과 약점이 무엇인지, 입사 후 어떻게 보완할 수 있는지 기재해야 하며 면접에서도 유사한 질문이 제기된다. 경쟁사와의 분석 자료 및 패션업계 현황 및 전망을 파악하고 있어야 한다.



ㆍ면접 중 1차 글로벌 인터뷰는 면접 대상자 전원을 대상으로 영어회화테스트 진행한다. 2차 면접은 인성 위주의 임원진면접으로 진행된다.


ㆍ면접시 복장은 패션회사에 걸맞게 패션감각이나 개성, 끼 등을 비중 있게 보는 편이다.


ㆍMD직의 경우, 마케팅 관련 공모전 경험이 있는 지원자를 선호한다.




#LF채용 #LF연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