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입맛이 확 도는 메뉴가 필요할때


매콤한 낙지 만한게 또 있나!ㅎㅎ



요기로 가면 주인아저씨가 발렛파킹서비스도


해준다. 오~ good


하지만 나는 직접 주차를 하고 왔다..ㅋ



골목길 따라 쭈욱 들어가면


순복음 교회를 지나치자 마자


왼쪽에다가 파킹 하면 끝!



낙지집에서 함께 성장하고 꿈을


이루는 사업 파트너를 찾는다고 한다.


'낙지의 꿈' 인가!!




일단 해물탕 비쥬얼.


해물탕도 中 자, 해물찜도 中 자를


시켰다.




오이, 브로콜리, 어묵, 열무김치, 그리고 샐러드



해물찜은 옆에서 퍼서


가져다 먹었다.


숙주 사그작 사그작.ㅎㅎㅎ


지금부터 사실적인 음식표현을 위해


핸드폰으로 접사 촬영을 시도해 보았다.



이 아이는 수제비,


사이드 메뉴로 나오니까 얼마든 리필 가능함.



낙지 다리가 참 튼실하다


얼핏 보면 오징어 다리 같지만,


분명 낙지 다리.



전복도 내가 세어본 결과 6~7개가


수영을 하고 있던것 같다.ㅎㅎㅎ


저기 오른쪽 대각선 윗 부분은


내장부위를 뜯어내고 먹었다.


추천한다! 뜯어내고 먹기를!ㅎ



왕소라.


쫄깃함의 끝판왕....ㅋ



오늘 어머니 생신이라,


마카롱 케잌으로 마무으리~~ㅎㅎ


용인 구성에 이정도면 맛집 으로


등극해도 될만하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