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엄마 친구분 따님 결혼식이라


꼭 안가도 됐었는데


상부상조, 우리나라의 기본 예의이니


시간내서 방문!


웨딩홀 선택할 때 매우 중요한게


음식이기도 하다, 그래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자!



가든파이브 Tool 동 B홀에 있다.




이마트 있는곳에서 50M 정도 안으로


들어 오면 B홀 엘리베이터를


탈 수 있다.



10층에 올라오면, 가든파이브 스파와


웨딩홀이 좌측, 우측으로 나눠져 있다.



웨딩드레스 보다 더 이쁜 옷이 있을까?




규모는 그렇게 크지 않고


신랑, 신부 합쳐서 100명정도는


수용가능해 보였다.



나도 신랑입장 할때 그 기분이,


참 뭔가 표현 못할 기분이였는데,


자 이제 중요한 밥먹으러 가볼까!



기본음료는 카스병맥, 펩시, 사이다,


처음처럼



수정과, 식혜, 요거트,


수정과는 맛이 약하고 식혜가 많이 괜찮음.



다른 곳에서 못보던 해물그라탕이 있었는데


사람들이 잘 손대지 않았다.


그래서 나도 손대지 않았다.ㅋㅋㅋㅋ



디저트 다과도 꽤 괜찮았음..



롤, 김밥, 스시, 회, 등 웬만한 음식은


다 세팅 되어 있다.



라자냐가 그렇게 맛있더라,



너무..귀여워서.. 차마 먹을수 없을 것


같았는데,,


야무지게 뜯어 먹었다!!ㅎㅎㅎ



배불리 잘 먹고 집으로 컴백!


가든파이브 웨딩컨벤션 음식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음.


추천할 만 하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