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코코이찌방야를 강남에서 예전에 한번 먹어보고


그 후로 한동안 맛을 못 보다가


나고야 여행 때 아주 푹 빠져서,


거의 중독 수준이였다.


나고야 코코이찌방야 맛보기!  


개인마다 입맛의 차이는 있겠지만


카레를 싫어하지 않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홀릭이 될 수 도 있다.



신분당선 타고 와도 되고,


차량을 가지고 와도 되고.ㅎ


3층 푸드코트에 위치해 있다.



세계 No.1 이 틀린말이 아니다.



짱짱하구만!!ㅎㅎ



가능하다면 메뉴 하나하나 다 먹어보고


싶다.ㅋㅋㅋㅋ



베스트 메뉴는 배신을 하지 않는다.


너무 좋게만 이야기 하나,,?ㅎㅎ


그래도 맛있는걸 어떡해!!



주방이 들여다 보이는 깔끔함.



메뉴는 정말 다양하다,


다 안먹어 봐서 모르겠지만,


핵심포인트


1. 밥량을 조절가능하고(가격변동있음)


2. 매운맛을 조절가능하고


3. 여러가지 토핑을 추가해서 먹을 수 있다.



토비카라를 조금씩만 첨가하기를 권장한다.


멋모르고 많이 뿌리면 카레맛이


완전 달라지기 때문에.



앙케이트 설문지를 열심히 작성해서


응모함에 넣으면 추첨된 사람에 한해


2만원 이용권을 지급한단다! 와우!




권장하는대로 먹으면 맛있긴 하지.ㅎ



나는 치킨가라아게, 계란을 너무 좋아하기에..


오무라이스 + 치킨 순살


환상의 조합.



한입하실래예~?ㅎㅎ



고구마치즈 카레.


다른 돈까스 집 보다 고구마와 치즈 양은 적지만


그래도 카레랑 같이 먹으니, 후!ㅎㅎ



카레소스가 모자르면 추가(공짜공짜!)하면 된다



참치샐러드에 콘 + 계란 추가!!



오복채, 



코코이찌방야 는 멤버쉽도 된다는 점.


3000p 이상부터 현금처럼 사용한다.


요즘은 포인트적립은 기본인듯 싶다.


집에서 가까우니 자주자주 이용할 듯!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