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어느덧 35,000km 를 주행한 티볼리의 엔진오일 교체를 위해 방문한 쌍용서비스센터, 어떤이는 5,000km 마다 교체하는데 나는 7,000km 마다 교체 했다. 이번에 교체하면 5번째,ㅎㅎ앞에 4번은 용인시내 있는 쌍용버시스센터 용인점에서 했는데 지도를 검색하다보니 바로 집앞에 센터가 있어서 어렵지 않게 방문후 스피드하게 교환을 했다.


사이먼리 지식연구소! 쌍용서비스센터

"해야할것 : 살빼기, 돈모으기"하고 있는 것 : 돈빼기, 살모이기" "오늘 좀 힘들었다고 너무 슬퍼 마세요, 내일도 어차피 힘드니까요."



먼저 지도를 보도록 하자.



용인점보다 규모는 작다. 용인점은 정비소 급이라서 수리하는 코너가 많은데, 이곳은 코너가 4개 있다.



입구로 고고싱!



평일 오전에 방문해서 한가했다.



 - 평일 8:30 부터 오후 19:00 까지


 - 토요일 8:30 부터 오후 17:00까지


 - 일요일 / 공휴일 은 휴무  



충전기 빵빵하고!



대기하는 곳도 편안하다.ㅎㅎ



이마트 사탕, 그리고 커피머신, 커피맛이 강하지 않고 좋다.



대기시간동안 컴퓨터로 볼일도 보고!


▶오늘 점검내용,


 - 엔진오일 교체


 - 엔진 캡 장착


 - 엔진 시스템 업데이트


나쁘지 않았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