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망포에 있는 한의원을 몇번 다니다가 점심에

약속이 생겨서 급검색 한 후에 망포역 8번 출구에 있는

현경을 들리게 되었다. 요즘 배가 많이 나와 살뺀다고

밀가루 음식 정말정말 안먹으려고 최대한 노력하는데

이거이거 중화요리 앞에서는 무너지네.

그렇다네..ㅎㅎ무튼 짬뽕 한그릇 하러 가보자.


사이먼리 지식연구소! 잡학다식한 세상살이! 

"음식은 두가지로 나뉜다, 먹어본 것과 먹어볼 것"

"인생이란 먹고 찌고 빼고의 무한궤도 이다."

"식탐을 미워하지 마라 인간의 본능일 뿐이다."




망포역 맛집 현경 수원 24시간 영업하는 현경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덕영대로 1539


전화 : 031-206-2118



24시 인것도 특히하지만 메뉴가 다른 중국집에 비해


어마무시하게 많은것이 특징이다. 



그렇게 큰 매장은 아니다. 일단 중요한건 메뉴가


더 중요하겠다.ㅎㅎ



"저희 가게 음식은 저희 가족도 먹는 깨끗하고

 정성이 담긴 음식입니다."


이 멘트가 안심에 안심을 불러일으킨다. 



어쩌면 24시간 운영해야 하면 인건비나 여러면에서


음식가격이 조금 비싸질 수 있다는 점이다.



하지만 이렇게 많은 메뉴가 있는 식당은


맛집이 아니라는 편견이 있는데 이곳 단골인


주변분 이야기를 들어보니 재료가 좋아서


모두 맛이 괜찮았다고 했다.



기본 면류가 고급 중국집 메뉴랑 비슷하다.



볶음공기밥 귀엽네, 볶아서 500원 더 비싸.


야채가 살짝 들어간다.



9만원 짜리 해삼탕은 언제쯤 먹어볼까ㅎㅎ


종류가 정말 많은것 같다.


뭐 점심시간이랑 저녁시간이면 거의 항상


 만석이라는 점.





자 이제 주문을 해보도록 하자.


고량주의 영원한 동반자인ㅎㅎㅎ


양장피 小 - 21,000원 주문했다.


술은 No



재료가지수가 많아서 그런지 양도 많고 일단


손질이 아주 잘 되어 있어서 맛있었다.


겨자소스가 많이 매우니, 조금씩 뿌려 먹어야 한다.



중국집의 등급을 매길수 있을 정도로 중요한


짬뽕 되시겠다. 요것은 삼선짬뽕


해물맛이 기본베이스로 깔려있고,


그 소고기 맛이 조금 나는것이 참 맛좋다.


수타면은 아니지만 면이 매우 쫄깃하다.


해물도 무지 많다. 가격만큼 괜찮다.


자 이제 후식..ㅋㅋㅋㅋ


아니 입가심. 왕만두!



만두는 찌는데 시간이 10분정도 걸린다.


양장피 + 삼선짬뽕 + 왕만두


21,000 + 8,000 + 6,000


아따 겁나게 잘묵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