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보라동이라는 이름보다 한국민속촌이 더 유명한

동네ㅎㅎ데이트코스로 주변에 맛있는 곳은 좀 있는데

놀곳이 딱히 없었는데, 11월에 오락실과 코인노래방이

콜라보 가 된, 코인박스 가 오픈했다고 해서

찾아가 보았다.


사이먼리 지식연구소! 이런저런취미생활! 

"취미는 영혼의 문학적 양심이다."

< 프랑스 모럴리스트, 주베르>

"인간의 진짜 성격은 그의 오락에 의해서 알 수 있다.

< 영국 화가, 레이놀즈 >"



한국민속촌 데이트 보라동 코인노래방 코인박스


보라동에 딱히 놀만한 공간이 없어서 조금 횡하다


생각했었는데 어느새 이런 취미생활에 보탬이


될 공간이 생겼다니 기분좋은 일이다.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라동 573-2


영업시간 : 평일(오전 11시 ~ 새벽 1시)


     금&토(오전 11시 ~ 새벽 2시)



보라상업지구에 위치하고 있다.



이 건물 2층에 있으니, 부지런히 올라가자.ㅎㅎ



체인점도 모집하는 듯 싶다.



아무도 없는듯 싶을때 카운터 촬영!


스피드 하게. 남들보다 빠르게!ㅎㅎㅎ



마이크커버 는 Self 



USB충전은 항시대기 빵빵하게, 



5,000원 교환시 500원 짜리 2개와 지폐 4장.


10,000원 교환시 500원 짜리 2개와 지폐 9장.


동전을 같이 바꿔지는 기계는 또 처음보네.


꼭 노래를 부르고 가라는 그런 느낌!?ㅋㅋ


먼저 오락실을 구경해 보자.



농구게임하고, 뿅망치 게임 그리고


옛날 오락실게임 모아놓은 게임기가 있다.



인형뽑기와 인기게임인 철권 정도가 설치되어 있다.


이 근처에 PC방이 3~4군데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초중고딩들에게는 새로운 놀곳이 생긴 것이다.ㅎㅎ



네온 LED 가 쎄게 비추는 복도이다.



'1인실' 이다. 정말 제대로 혼자만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이였다. 혼자 부르고 싶을때 쓰는 룸.ㅎㅎㅎ



기계는 태진미디어, 코인노래방 기계는 태진이


다 접수한듯 하다.



1000원 에 3곡은 아주 표준적인 가격이 된것 같다.



요런 이벤트가 있으니, 참가해 보는것도 나쁘지 않다.


네이버 코인박스 카페 후기남기러 바로가기



조금 규모가 있는 코인노래방은 이렇게


시간제 룸도 따로 운영하고 있다.


일반노래방 평균 한시간에 15,000원~20,000원


하는 것에 비하면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가성비가 좋다고 할수 있다.



한시간에 10,000원이면 주변 노래방에 큰


타격을 주는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한다.ㅎㅎㅎ


그래도 영향이 조금은 있을 듯,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