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아워홈은 뿌리를 거슬러 올라가 보면 LG 라인이다. 구자학 회장(前 금성반도체 회장,  LG전자 고문) 은 LG그룹 창업주 구인회 회장의 3번째 아들이다. 2016년 6월 아들 구본성 회장이 대표이사에 올라왔다. 이로써 3대 승계가 이루워 진것이다. 아워홈은 전국 학교의 급식사업을 꽉 잡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사보텐', '싱카이', '키사라' 와 같은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다. 


경부고속도로 오산IC 바로 옆에 아워홈 물류센터에서 아르바이트를 했던 적이 있다. 겨울에 냉동냉장 알바는 정말 살아있는 지옥 이였다.


사이먼리 직업연구소! 아워홈 채용 정보 평균연봉! 


"남을 위해 산다는 것은 쉬운 일이어서 누구나 잘 하고 있지만, 이참에 나는 여러분에게 자기 자신을 위해 살도록 요청한다. - 에머슨 / 당신은 수많은 별들과 마찬가지로 거대한 우주의 당당한 구성원이다. 그 사실 하나만으로도 당신은 자신의 삶을 충실히 살아가야 할 권리와 의무가 있다. - 맥스 에흐만 


아워홈 채용 정보 평균 연봉 알아보기




창립일 2000년 1월 25일, 급식점포수 900여개, 연간실적 1조 3548억, 직원수 9,266, 평균스펙 학점3,64 - 토익 828, 과거채용 : 상반기 3월 후반기 9월, 11월, 회장 : 구자학, 본사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82, 4층~6층 (역삼동, 메리츠타워)


▼평균연봉 및 승진체계▼


 직급

 사원

대리 

과장 

차장 

 부장

 단위 만원

 2,958

3,577

4,353 

5,999 

 6,575



식품사업, FS(급식)사업, 외식사업, 식자재사업을 확장해 가고 있으며, 최근 업계 최초로 한달에 한번 금요일을 정해 밀가루 0% 글루텐프리 메뉴를 제공하는 '글루텐프리 데이'를 운영하는 등 새로운 사업 아이템 개발이 활발하다. Gluten이란 밀가루, 보리, 호밀 등 우리가 흔히 접하는 음식에 포함된 단백질의 일종으로 소화과정에서 제대로 흡수하지 못하면 변비, 구토, 등을 유발하거나 성장기 아이들에게 알레르기나 성장장애를 일으킬수 있어서, 이슈가 되서 그런지 방송에서도 자주 나온다.



글루텐을 전혀 섞지않고 쌀로 만들어서 소화가 잘되고 건강한 '글루텐프리 메뉴'를 매월 금요일 한차례씩 각 급식장에 제공한다. 서울, 경기, 경남, 경북 등 급식장 8곳을 글루텐프리 데이 시범 점포로 운영중이다. 앞으로 전국 900여 급식장에 글루텐 프리 메뉴 제공을 확대 시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아워홈 인,적성 검사는 서류접수 후 온라인으로 진행되고 인성 30분,직무적성 60분 정도 소요가 된다. 아워홈 채용의 1차면접은 실무진면접과 영어면접으로 진행된다. 5인1조로 자기소개서를 바탕으로 시작하고 지원자의 전공과 개인이력, 시사, 직무 등으로 40분동안 진행한다. 영어면접에서는 일상적인 회화와 개인이력 등을 주로 질문한다. 2차면접은 임원진면접과 토론면접으로 진행하며 임원진면접의 경우 실무진면접과 유사하게 진행된다. 토론면접의 경우 6인 1조로 약 60분동안 진행되며 문제 해결 능력 및 조직능력을 중점적으로 평가한다.



#아워홈 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