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금융실명제가 실시되었던 문민정부 시절 1994년 12월 (주)한국홈쇼핑 이란 이름으로 출발하였다. IMF가 터지기 직전인 1997년 3월 'LG홈쇼핑'으로 사명을 바꿨다가, 2005년 3월 지금의 GS홈쇼핑의 이름이 시작되었다. 현재 서울FC의 공식스폰서 이기도 하다. 영업파트MD, 영업기획, 영업지원, 웹디자인, 방송파트PD, 쇼핑호스트, 방송기술, 카메라, 영상아트, 해외사업파트해외사업기획, 해외사업개발, 해외영업/소싱, 경영지원파트인사, 기업문화, 홍보, 재경, 법무, 미디어마케팅, IT. 경영기획, 전략마케팅파트물류, QA, 고객서비스, 마케팅, 신채널, 투자전략 을 각각 채용한다.


본사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 75에 위치하고 있고 현 대표이사 겸 부회장은 GS그룹의 허창수 회장의 동생인 허태수씨 이다.


사이먼리 직업연구소! GS홈쇼핑 채용 정보 평균 연봉!

"쉴새없이 보다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하자. 여기에 인생의 참된 의미가 포함되어 있다. 어떻게 계속해서 앞으로만 나아갈 것인가. 그것은 오직 노력에 의해서 가능하다. 노력없이는 결코 나은 사람이 될 수 없다. 신의 왕국은 노력에 의하여 파악된다. 이것은 결국 악으로부터 벗어나 선인이 되기 위하여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 톨스토이


GS홈쇼핑 채용 정보 평균 연봉

직원수 : 1,066, 창립일 : 1994년 12월 23일, 연간실적 : 매출액 1조 491, 평균스펙 : 학점 - 3.65, 토익 - 805, 오픽 - IM, 과거채용일정 : 상반기 3월~4월, 하반기 9월


▼평균연봉 및 승진체계▼


 직  급

 사원

대리

과장

차장

 부장

 단위 만원

 4,400

5,100

5,800

6,800

 9,900



ㆍ중국, 인도,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 등 해외진출이 활발해 지면서 영어 및 해외진출, 지역언어로 자유롭게 소통가능하거나 거주자 우대.

ㆍ자기소개서는 회사가 요구하는 인재상 및 공유가치와 부합하는지 여부를 중점 평가한다. 참신한 아이디어까지 면밀히 살펴보고, 이를 통해 지원자의 잠재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ㆍPD직무에 한하여 실무진면접을 3일간(Field 면접)진행된다.

ㆍ1차면접은 실무진 2명이 면접관으로 참여해 지원자 1명 당 20~30분간 심층면접 형식으로 진행한다.



ㆍ면접은 한 단계씩 진행할 때마다 제로베이스로 시작하며, 실무진 면접은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한다.

ㆍ면접에서 2~3배수 인원을 선발하고 토론면접은 최근 시사문제 출제 경향을 보이고 있다.


#GS홈쇼핑채용 #GS홈쇼핑연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