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현대그룹 창업주 정주영 명예회장의 3남인 정몽근은 현대그룹에서 1999년 계열분리 이후 백화점사업을 주력사업으로 진행하였고, 오프라인 유통사업과 온라인사업을 목적으로 2001년 현대홈쇼핑을 설립했다. TV채널 6번 을 차지하고 있는 현대홈쇼핑 되겠다. 2017년 11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위 현대홈쇼핑 2위 CJ오쇼핑 3위 GS홈쇼핑으로 빅데이터 분석결과가 나왔다.


서울특별시 강동구 올림픽로70길 34 (천호동)에 위치하고 있고, 운영진은 정교선 (대표이사 부회장), 강찬석 (대표이사 사장)이다.


사이먼리 직업연구소! 현대홈쇼핑 채용 정보 평균 연봉!

"사나운 말도 잘 길들이면 명마가 되고, 품질이 나쁜 쇠붙이도 잘 다루면 훌륭한 그릇이 되듯이 사람도 마찬가지다. 타고난 천성이 좋지 않아도 열심히 노력하면 뛰어난 인물이 될 수 있다. - 채근담


현대홈쇼핑 채용 정보 평균 연봉

직원수 : 509, 창립일 : 2001년 5월 29일, 연간실적 : 7,998, 과거채용일정 : 상반기 5월, 하반기 11


▼평균연봉 및 승진체계▼


 직  급

 사원

대리

과장

차장

 부장

 단위 만원

 4,200

4,700

5,700

6,800

 9,100



현대홈쇼핑은 다른 대기업과 다른 채용 시스템을 운영중이다학교에서 ID를 발급받아야만 지원이 가능하다.

채용시기에 캠퍼스 리쿠르팅(이하 '캠리')1~2일 정도 거쳐 1차면접을 실시하고 캠리 마지막 날 면접 합격자를 통보한다이날 면접 복장과 예의 바른 모습은 필수이다.

캠리 1차면접이 가장 경쟁률이 높은 편이다이후 합격자는 출신학교 직원들과 식사자리를 통해 팀장면접을 위한 스터디로 진행된다.

캠리 합격자 중 서류 전형을 진행해 ID를 발급되며, 자기소개는 다른 기업에 비해 짧은 편인데당락을 결정하는 요소는 아니다.



2차 팀장면접을 통해 인턴을 선발하며이때 인적성 검사를 함께 실시한다난이도는 평이하다팀장면접은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되며 이때 복장과 헤어메이크업에 신경을 써야 한다.

2차면접 합격자는 8~9주간의 인턴 실습을 받아야 한다. 1주일 동안 입문교육을 받은 이후 7~8주에 걸쳐 현업 담당자와 현장근무를 실시한다.



최종면접은 임원진 면접으로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된다.

영어면접, PT면접토론면접은 2012년까지 진행되었으나 인턴십 제도로 바뀌면서 진행하지 않는다.


#현대홈쇼핑채용 #현대홈쇼핑연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