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2001년 4월 2일 설립된 한국전력공사(한전) 계열의 발전회사이고. 「전력산업구조개편촉진에 관한 법률」에 의해 한국전력공사로부터 분리되어 설립되었다. 한국수력원자력주식회사(Korea Hydro & Nuclear Power Co.,Ltd., KHNP)은 청평댐, 팔당댐 등 댐 수력 발전소도 운영하고 있다. 대한민국 총 전력공급의 약 31.5%를 담당하고 있다. 최근 이슈는 지난달(2017년 10월) 공론화위원회의 권고에 따라 공사가 재개된 신고리 5·6호기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보성강수력발전소, 섬진강수력발전소, 강릉수력발전소, 의암수력발전소, 청평수력발전소, 춘천수력발전소, 팔당수력발전소, 화천수력발전소, 무주*산청*양양양수발전소를 운영중에 있다.


본사는 경상북도 경주시 양북면 불국로 1655에 위치하고 있고, 대표이사는 이관섭 사장이다.


사이먼리 직업연구소! 한국수력원자력 채용 정보 평균 연봉!

"배우고 생각하지 않으면 곧 어둡고, 생각하고 배우지 않으면 곧 혼돈스럽다. - 공자 / 배우기를 늘 다하니 못한 것같이 할 것이요. 오직 배운것을 잊지 않도록 하라. - 명심보감


한국수력원자력 채용 정보 평균 연봉

직원수 : 11,762, 창립일 : 2001년 4월 2일, 연간실적 : 6조 3,983, 평균스펙 : 학점 - 3.93, 토익 - 825, 과거채용일정 : 상반기 2, 4월, 하반기 6, 9


▼평균연봉 및 승진체계▼


 직  급

 사원

대리

과장

차장

 부장

 단위 만원

 4,409

6,860

7,055

7,942

 1억
899



한국수력원자력의 홈페이지 'KHNP채용'에서 온라인접수를 통해 지원받는다.

 

서울부산대구광주대전 중에 시험 희망지역 1곳을 선택하여 지원하며자기소개서를 필수로 입력해야 한다.

 

지원 분야에서 사무직은 지원자격의 제한이 없고기술직은 모집분야별 관련학과 2년 이상 전공자 및 해당분야에서 기사 이상의 국가기술자격증을 보유해야 한다.

 

영어(토익텝스), 일본어(JPT), 중국어(HSK)1개의 어학점수가 있어야 한다토익기준으로 일반사무는 800점 이상일반기술은 750점 이상이 필요하다.

 

취업 보호 대상자발전소 주변지역 주민가점 적용대상자방폐장 유치지역 주민가점 적용대상자장애인논문경시대회 수상자 및 고급 자격 면허증 소지자는 관련법과 내부방침에 따라 우대한다.

 

논술면접외국어적성 검사가 거쳐야 할 코스이다.

 


직무적성검사에서 전공과 상식 필기시험 100문항을 100분 동안 치르게된다전 분야 공통적으로 난이도는 해당전공 원론 수준이며범위는 4년제 대학 전공자가 이수하는 전 과목이 대상이다그 외 일반상식회사상식, PC기초한국사 등 10문항의 공통 일반상식이 있다.

 

개별 면접은 7인 1조로 개인이력인성기술로 30분 동안 진행된다.



#한국수력원자력채용 #한국수자력원자력연봉 #KHNP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