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1965년 창립된 한화케미칼(Hanwha Chemical)은 '산업의 쌀' 이라고 불리는 기초 석유화학제품인 PO(Polyolefin), PVC(Polyvinyl Chloride), CA(Chlor-Alkali), 등을 생산해오고 있는 대한민국의 석유화학 기업이다. 한화케미칼은 조직문화 혁신제도를 도입하여, 비전내재화, 소통채널 스퀘어, 정시퇴근제도, 탄력근무제, 리프레쉬, 어린이집운영, 상상포차, 모성보호실, 안식월 을 운영중이다.


본사는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86 (장교동)에 위치하고 있고, 대전광역시 유성구 가정로 76 (신성동)에 중앙연구소가 있으며, 국내공장은 여수공장, 울산 1.2.3공장,  해외공장은 중국PVC공장, 중국 한화솔라원, 태국 ASR공장 이 있다. 대표이사는 김창범 사장이다.


사이먼리 직업연구소! 한화케미칼 채용 정보 평균 연봉!

"만난 사람 모두에게서 무언가를 배울 수 있는 사람이 세상에서 제일 현명하다. - 탈무드 / 배우고 때때로 익히면, 또한 즐겁지 아니한가? - 공자


한화케미칼 채용 정보 평균 연봉

직원수 : 2,458, 창립일 : 1965년 8월 25일, 연간실적 : 7조 8,635, 평균스펙 : 학점 - 3.65, 토익 - 851, 과거채용일정 : 상반기 3월, 하반기 9, 11


▼평균연봉 및 승진체계▼


 직  급

 사원

대리

과장

차장

 부장

 단위 만원

 5,289

5,560

5,955

8,004

 1억
846



한화케미칼은 정기공채에서 신입사원과 인턴사원을 충원한다. 매년 상하반기에 걸쳐 2회 진행된다한편공채와는 별도로 비정기적으로 필요시 수시 채용을 진행한다.

 

한화그룹의 채용특징은 서류전형시 모든 계열사의 지원서를 그룹에서 일괄적으로 처리한다따라서 한화케미칼의 서류전형 역시 한화그룹에서 담당하고 있다.

 

입사지원시 지원자는 1지망과 2지망으로 회사를 지원할 수 있다.

 

신입사원 공채의 모집분야 중 인문분야만 전공을 불문하고 지원이 가능하다생산관리생산지원연구개발 분야는 관련전공자만 지원 가능하다특히 연구개발분야 지원자는 석사학위 이상 보유자로 자기소개서 연구경력란에 세부전공 및 논문 내용등을 상세히 기록해야 한다.

 

보통 인문분야로 채용되면 본사에서 근무하게 되고 생산관리 부문과 생산지원 부문은 여수와 울산으로연구개발 부문은 대전에서 근무하게 된다.




#한화케미칼채용 #한화케미칼연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