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쿠팡은 전자상거래 분야, 모바일 앱 이용자 수 20개월 연속 1위 영위(닐슨코리안 클릭기준)하였고, 업계 최초로 2013년도에 모바일 앱 다운로드 수 1,000만돌파(구글플레이 기준), 업계 최초로 연간 누적 거래액 1조원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또한 업계최초로 2,000만 회원 돌파하였다. 쿠팡 "로켓배송" 으로 인한 논란이 있었지만 여전히 건재하다. 


본사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대로 570-8(잠실역) 에 위치하고 있고 현재대표는 김범석사장이다.


사이먼리 직업연구소! 쿠팡 채용 정보 평균 연봉!

"절대 허송세월 하지마라. 책을 읽든지, 쓰든지, 기도를 하든지, 명상을 하든지, 또는 공익을 위해 노력하든지, 항상 뭔가를 해라. - 토마스 아 켐피스(Thomas a Kempis) / 인류라는 거대 집단이 갖춰야 할 결점을 상쇄하는 유일한 장점은 각자 노력하는 짧은 순간 동안 가장 관심있고 하기 쉬운 일에 한결같이 충실한 것이다. - 조지프 콘래드(Joseph Conrad)


쿠팡 채용 정보 평균 연봉

창립일 : 2010년 7월 1일, 연간실적 : 525, 직원수 : 1,100, 


▼평균연봉 및 승진체계▼


 직  급

 사원

대리

 단위 만원

 2,600

3,650



ㆍ2015년 경영지원, 경영기획, 재무, 마케팅, 디자인, 서비스, 큐레이터, 영업 등 신규 인력을 채용한 바 있으며, 2015년 12월에는 대졸 공채 1기를 채용한 바 있다. 이어 2016년과 2017년에 소프트웨어 개발직 신입ㆍ경력 및 서비스본부 대졸 신입공채를 진행한 바 있다.


ㆍ서비스본부 대졸 신입 공채의 지원 자격으로는 4년제 대학 졸업 이상 학력을 소지한 사람이면 나이와 전공에 제한이 없다.



ㆍ소프트웨어 개발 대졸 신입 공채의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 이공계열 학사 학위 이상 취득자이다.



ㆍ지원서에 기본 인적사항을 제외한 공인 영어 성적, 자격증, 경력사항 등의 스펙은 기재하지 않아도 된다.



ㆍ개발직의 경우, 스스로가 전문개발자로 성장할 수 있는지에 대한 자질, 잠재력 등을 평가할 수 있는 5가지 질문에 대한 답변이 서류 전형의 당락을 결정한다.


#쿠팡채용 #쿠팡연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