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신한금융투자는 효성증권으로 부터 시작된다. 효성증권은 쌍용투자증권, 굿모닝증권 으로 사명을 변경하다가, 2002년도에 신한금융지주에서 굿모닝증권 을 인수하였다. 그후 7년뒤 2009년도에 지금의 사명인 신한금융투자로 사명을 변경하였다. 전국 120여 개 지점 및 영업소와 뉴욕, 런던, 상하이, 홍콩 등에 현지법인이 있다.

 

본사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70 신한금융투자타워(여의도동) 에 위치하고 있고, 대표는 김형진(대표이사)이다.

 

사이먼리 직업연구소! 신한금융투자 채용 정보 평균 연봉!

"사람을 판단하는 최고의 척도는 안락하고 편안한 시기에 보여주는 모습이 아닌,도전하며 논란에 휩싸인 때 보여주는 모습이다.  - 마틴 루터킹(Martin Luther King Jr.) / 난 위험에 대해 그리 많이 생각지 않는다. 난 그저 내가 하고 싶은 것을 할 뿐이다. 앞으로 나아가야한다면, 나아가면 된다. 릴리언 카터(Lillian Carter)


신한금융투자 채용 정보 평균 연봉

창립일 : 1973년 4월 2일, 연간실적 : 2조 5,008, 직원수 : 2,298, 평균스펙 : 학점 - 3,7, 토익 - 825, 과거채용일정 : 상반기 4월~5월, 하반기 9월~10월

 

▼평균연봉 및 승진체계▼


 직  급

 사원

대리

과장

차장

부장 

 단위 만원

 4,609

7,660

8,055

9,900

1억

4,512



ㆍ2013년부터 시작된 신한금융투자의 고졸이상 업무직 공채의 경우, 고교 졸업 이상 학력 소유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 증권업계에서 흔치않은 고졸채용이라고 볼 수 있다.


ㆍ6주간의 인턴십을 통해 정규직으로 선발된다.


 

ㆍ지원 자격 요건으로 학점, 토익, 오픽, 토익스피킹 등의 제한된 자격기준은 따로 없다. 다만, 금융자격증(증권투자상담사, 파생상품투자상담사, 펀드투자상담사, 투자자산운용사, 재무위험관리사, AFPK, CPA, CFA 등)소지자는 우대한다.



ㆍ직무적성검사는 총 10가지 유형으로 진행하는 바, 지각정확성, 언어유추력, 언어추리력, 공간지각력, 판단력, 응용계산력, 수 추리력, 창의력, 상황판단력, 인성검사 등으로 구성



ㆍ면접의 경우, 실무진 면접과 세미나면접, 임원진면접을 진행한다. 다대다 방식으로 개인이력과 자기소개서를 바탕으로 한 인성 위주 질문으로 진행한다. 특히, 세미나 면접에서는 각각의 주제를 조별로 토론 한 후 결론을 도출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신한금융투자채용 #신한금융투자연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