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지인분의 소개로 슈올즈라는 브랜드를 알게 되었는데 사실 기능성신발의 필요성을 딱히 느끼지 못해서 관심없이 지내다가 유성5일장 다녀오는 길에 슈올즈 매장이 있길래 잠시 들렸어요. 슈올즈 신발은 평소 즐겨신던 아디다스 운동화와는 디자인에서 차이가 많이 났어요. 그래서 신발을 신어보기 전까지 기능성신발의 장점을 못느꼈지요. 제가 방문한 곳은 대전유성시장 초입에 있는 슈올즈 대전유성점이였어요.

녹색 간판이 아주 눈에 확 띄네요. 대전에는 매장이 5군데 정도 있는데 저는 유성시외버스터미널과 유성고속버스터미널을 자유이용하고 슈올즈 매장이 3분거리에 있어서 이곳을 찾게 되었어요.

주차는 상시로 1대 이용가능하다고 하네요ㅎ 뭔가 나만 방문하는 느낌ㅋㅋ 바로 보이는 발명특허, 기능성신발, 금상수상, 특허청장상, 다른 기능성신발과 차별성이 조금 있어보이네요.

슈올즈는 기능성골프화도 판매를 하네요. 맞품형 골프화 전문가맹점이에요. 그리고 대전이라 그런지 온통대전 가맹점이네요. 저는 5월 달에 인센티브 20% 추가로 받아서 사용했네요.

나만의 특별한 골프화를 가지고 싶으신 분들은 슈올즈골프화를 한번 알아보세요. 이니셜도 새겨주는 서비스가 있네요. 저는 골린이도 아니고ㅋㅋㅋ 골프를 아예 치지 않기 때문에 패스형!ㅎㅎㅎ그나저나 오늘 보러온 신발은 바로 두둥!

짜잔! 베체 스포츠 벨러에요. 이 신발 신는 순간!! 우오!! 이건 마치 구름위를 걷는 느낌?ㅋㅋㅋㅋ에어깔창이 발에 완충작용을 해주어서 그런지 이걸 신고 국토대장정 가고 싶은 마음이 생길 정도로 진짜 너무 편했어요.

다른 기능성신발은 대부분 중간이 텅 비어 있는 경우가 많은데 곰곰히 생각해 보면 가운데 굽이 족저근막염이나 발바닥 통증을 자극&보완시켜주기 때문에 신을수록 건강해 지는 신발이라는 것이 이해가 되는 순간이였어요.

기능성신발 왜 신는지 알겠다 싶어요. 어르신들만 신는 신발이라고 생각했는데 나이를 불문하고 내 발을 위해 신어야 겠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들었네요. 이 신발의 포인트인 특허받은 "진동단자" 때문에 걸을때마다 진동이 위로 올라와요.

 

진동단자에 올려놓은 귤실험 영상 보시면 이해가 좀더 쉬울거에요. 확실히 타 기능성브랜드랑 다르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 일단 다시 신발샷으로 가볼께요.

티비나 신문에서 가끔 보게된 "이청근신발" 슈올즈의 이청근대표님 사진이 신발에 떡하니 있네요. 사진 걸어놓고 파는 물건이라면 자신이 있다는 것이 느껴지네요! 엄지척

 

진짜 진짜 신어보기 전까지는 뭐라 설명을 더 드릴수가 없네요.ㅠㅠ

확실히 4계절 생각하면 겨울에도 신어야 하니 검정으로 초이스 했어요.

신발닦는 가죽용 왁스 챙겨주시고 신사용 정장양말 서비스 받은건 안비밀 ㅋㅋㅋㅋㅋ

한달정도 신어본 후기

일단 발이 너무너무 편해요. 그리고 친구들이 뭐하는 신발이냐고 자꾸 물어봐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조금씩 8자걸음이 교정되는 느낌이 있어요. 매번 신발 뒷굽이 닳았는데 이번에는 아직 한달째라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뭔가 발을 질질 안끌게 되네요.

슈올즈 대전유성점 한번 들려보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