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참 바람직한 놀이공간, 취미공간이라고 본다. 

원래 노래방에서도 노래한곡이 500원이면

매우 저렴하지 않나, 실제 노래방 업주들은

저작권협외에 월 25000~35000원 정도의

저작권료를 지불하고 있다. 코인노래방은

어떻게 하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산본역에

이런 노래방이 있다니, 참으로 착한 곳이라는

생각이 든다. 


사이먼리 지식연구소! 생활속스마트알리미! 

"해야할것 : 살빼기, 돈모으기"

"하고 있는 것 : 돈빼기, 살모으기"

"오늘 좀 힘들었다고 너무 슬퍼 마세요,
내일도 어차피 힘드니까요."




산본역 코인노래방 가면가왕 가성비 1000원 6곡


주소 : 경기도 군포시 산본로323번길 16-29 

   청송프라자 6층



산본역은 너무 정사각형 구조라 처음 찾는데


길찾기 좋아하는 내가 해매어 버렸다.


이런..ㅋㅋ이것은 산본역 데이트코스 로는 딱이다.



어쨌든 국민은행 대각선 안쪽에 있다.


노래방 보다는 춘천골이 더 유명하니까ㅎ



이 빌딩 도착해서 고개를 하늘위로 올려다보면



가면가왕 코인노래방이 똭!


네이버에 따로 정보가 없어서 못찾을 뻔 했다.


아니 사실 문닫은줄 알고 있었다.ㅎㅎ



엘리베이터 타고 6층에서 내리면


왼쪽으로는 노래방, 오른쪽으로는 모나코 빠가 있다.


입장해 볼까!?



카운터는 뭔가 요란하면서도 지저분해 보이면서도


그냥 그랬다. 새로워 보이진 않았다.


하지만 이곳이 왜 산본 사는 중고등학생들에게는


인기 인지 알겠더라, 일단 인형뽑기 기계 똭!



총 3대가 있는데 많이 뽑아 갔는지 인형들이


모두 잠들어 있었다.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음료가 만땅인 자판기.



가면가왕 너 좀 괜찮구나!?


센치한 포스터를 뒤로 하고.



넘나 귀여운것, 이거 무료였다. 내 눈을


의심해 봐도, 코인이 들어가 있었다.



복도식 부스형 코인노래방이다.


이날은 2~3개 부스를 제외한 나머지 부스가


사람이 꽉차있었다. 인기최고



흡연실은 관대하지 못하다.


나야 뭐 비흡연자니까, 상관은 없다만


담배피는 주변 지인들을 보면


조금 안타깝다.



손소독제가 세팅되어 있다.


좀 청결해져야 할 기분이다.



기계는 금영 기계였다. 내가 지금까지 가본곳들은


거의 태진 이였는데, 올만이네!


자 드디어! 두눈 번쩍 뜨고 봐야할 가격이다!



500원에는 두곡인데, 천원에 6곡 이다!


싸게 주는 대신 바닥과 벽에 침 분비 금지.ㅋㅋㅋ


사실 요즘 새로생긴 코인노래방들은


CCTV 도 달렸고 깔끔한데, 이곳은 저렴하게


미친듯이 노래만 부르고 가기 좋은 곳같다.


시간계산을 다시 해보자.


천원에 6곡 이니까, 곡당 4분씩 잡아도


천원 = 24분, 2천원 = 48~50분


5천원 이면 내가 생각 했을때 


마디점프 간주점프 안한다고 했을때 


2시간정도를 보낼수 있는 시간이다.



요놈은 공기청정기, 많이 힘들고 지쳐 보인다.ㅎ



산본 코인노래방 은 가면가왕 으로 가보자.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