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에스원 채용 정보 알아보자

에스원은 1977년 세워진 한국경비실업(주)이라는 회사로 시작되었다. 그 이후에 일본의 SECOM과 삼성그룹이 힘을 합쳐 한국경비실업을 인수 했다. 대한민국에는 노장들이 모여 만든 협회나 단체가 참 많다. 그만큼 파워도 있다. 1981년 부터 특수부대 출신 무술 유단자를 뽑아서 무인경비 시스템을 시작했다. 81년도면 내가 태어나기 전부터 무인경비가 시작되었다는 말인가, 어쨌든 1996년 에 지금의 에스원이라는 이름으로 바뀌였다. 


사이먼리 직업연구소! 삼성 에스원 채용! 

"그대는 다른 사람을 질투하고 복수하려고 할 것이다. 그러나 그 사람이 내일이면 죽는다고 생각해보라. 그 사람에 대한 당신의 나쁜 감정은 씻은 듯이 사라져 버리고 말 것이다. 병, 영락, 환멸, 파산, 친구와의 이별, 이런 모든 것은 처음에는 다시 찾을 수 없는 손실이라 생각한다. 그러나, 때가 지나면서 이런 손실 속에 깊이 숨어있는 회복력이 나타나기 시작하는 것이다. 참된 삶을 맛보지 못한 자만이 죽음을 두려워한다. - 메어



삼성 에스원 채용 정보 알아보자



창립일 : 1977년 11월 28일 / 매출액 : 1조 1,600 / 직원수 : 5,200 / 평균스펙 : 3.55학점, 토익스피킹(Lv.6), OPIC(IM) / 채용일정 : 상반기 3월, 하반기 9~10월삼성그룹 채용일정과 동일




에스원 에 첨단보안직은 삼성그룹 공채와 달리 특별히 채용시기를 따로 정해놓지 않고 수시로 채용을 한다. 지원자격은 전 학년 평균 3.0이상 영어성적은 오픽 NH부터 IL 까지이며, 토익스피킹은 4~6급 이상이어야 한다. 지원하는 파트별로 어학 점수가 각각 다르므로 지원전에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그리고 과도한 지원을 차단하기 위해 지원 횟수3회로 제한되어 있다.



면접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1차면접PT면접이고, 2차임원진 면접으로 진행이 된다. PT면접의 경우에는 해당 직무와 관련된 문제가 개인적으로 주어지고, 정해진 시간안에 그 문제를 바탕으로 개인의 생각을 정리해서 화이트보드 등을 활용해서 PT를 진행하는 과정이다. PT가 끝나고 나면 팀장 및 실무진들의 질의응답 시간이 따로 있다. 평범한 무인경비 회사가 아닌것이다. 참고로 임원진 면접은 가장 어렵다는 일대다방식 으로써 지원자 한명에 여러 면접관들을 상대해야 한다. 주로 자기소개서의 나온 인성부분을 가지고 진행이 되고 약 15~20분 동안 진행이 된다.


에스원 역시 삼성고시라고 불리우는 SSAT 를 피해갈 수 없다. 필수코스라고 할수있다. 지금까지 삼성 에스원 채용 정보를 알아보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

Designed by JB FACTORY